이용약관 및 조건

Webnod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ebnode는 웹기반 서비스/상품으로서, “Webnode AG”의 자산이자 “Webnode AG”에 의해 지원되는 회사이며, Gartenstrasse 3, 6304, Zug, Switzerland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이용약관 및 조건은 모든 “webnode.com” 웹사이트 및 콘텐츠를 포함하는 모든 Webnode 상품 및 서비스의 사용에 적용됩니다. 이용약관 및 조건은 Webnode의 서비스 이용약관개인정보 보호정책 등과 같은 여러 문서를 포함합니다.

Webnode 웹사이트 (웹사이트 콘텐츠 포함) 그리고/또는 상품 그리고/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이용약관 및 조건, 그리고 이에 추가될 수 있는 모든 정책, 그리고 이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수정 또는 변경사항에 동의하시게 되며, 이에 적용받기를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Webnode의 웹사이트, 상품 또는 서비스 사용을 자제해주십시오. Webnode AG는 이용약관 및 조건을 언제든지 업데이트 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현 상태에 어떠한 사항이든 변경할 수 있는 법적, 산업관련 재량권을 가집니다. 최신 업데이트된 이 계약서 버전은 “webnode.com” 웹사이트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며, Webnode AG 는 이용약관 및 조건의 업데이트를 사용자들에게 공지해야 할 의무를 가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용자들은 이 동의사항을 숙지하고 정기적으로 검토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문서는 최신 업데이트 날짜에 유효합니다.

주의: 만일 영문과 국문으로 작성된 ‘이용약관 및 조건‘이 상이할 경우, 영문으로 작성된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영문 버전은 www.webnode.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Webnode 웹사이트, 콘텐츠, 상품 및 서비스는 법적으로 이 계약에 구속될 수 있는 법적 나이에 해당하는 모든 개인들에 의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또는 특정) 서비스 그리고/또는 상품에 접근함에 있어 이 기준에 적법한지에 대한 증거로 신원 상세정보 또는 연락처 정보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 이용약관은 본사와 사용자 사이에 성립됩니다. 여기에 해당하지 않는 다른 개인은 그 누구도 이 약관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어떠한 법원, 규제자이든지 서비스 이용약관의 특정 조항을 무효, 혹은 시행 불가능한 것으로 결정하는 경우, 그 조항은 이 약관에서 삭제될 것이며, 나머지 조건들은 완전한 효력을 가지고 지속될 것입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이 여러분이 Webnode에 가입당시 확인한 이용약관 및 조건과 상이한 경우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에는 Webnode의 고객지원부서에 의해 제공된 추가 문서에 특정 명기되지 않은 이상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적용됩니다.

1. 정의

이용약관 및 조건에서, ”여러분”, “여러분 자신” 및 “사용자” 는 고객님, 즉 Webnode 웹사이트, 콘텐츠, 상품 및 서비스 사용자를 가리키며, “여러분의” 또한 그에 따라 해석됩니다. 또한, “저희”, “우리” 및 “Webnode” 는 Webnode AG 를, “저희의” 및 “Webnode의” 도 그에 따라 해석됩니다. “사용자 정보” 는 webnode.com에서, 그리고/또는 가입 과정 동안, 그리고/또는 Webnode의 서비스 또는 상품 구매에서 저희에 의해 수집될 수 있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저희 웹사이트” 는 웹사이트 “webnode.com” 및 이와 연계된 모든 웹페이지들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Webnode 사이트” 는 Webnode 시스템을 사용하며 생성된 저희의 사용자들을 의미합니다. “제3자” 는 Webnode AG와 연관되지 않은 모든 개인/기업/회사를 의미합니다.

2. 이용가능한 서비스

2.1 무료 버전
웹사이트 생성 및 호스팅을 위한 Webnode의 기본도구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전적으로 무료입니다. 저희 무료 버전의 특징은 해당 사이트의 유형별로 다릅니다. 개인 웹사이트의 무료버전은 100 MB 의 저장공간을, 비즈니스 웹사이트의 무료버전은 10 MB의 저장공간을 가지며, 두 버전 모두 월 1 GB 대역폭 및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가집니다. E-shop 웹사이트의 무료버전은 10 MB 의 저장공간, 월 1 GB 대역폭,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 점포 내에 10개 상품을 보유가능한 공간 및 PayPal 서비스를 통한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를 가집니다.

2.2 프리미엄 서비스
여러분에게 저장공간 증가, 도메인 소유, 혹은 여러분의 지시사항에 따라 맞춤화된 디자인을 소유하는 등과 같은 특정한 필요가 있을 경우, 한 개 이상의 저희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이들은 위에 언급된 기능은 물론, 프리미엄 고객 지원, 백업, 복구, 비즈니스 통계, 맞춤화된 푸터, 온라인 광고 캠페인, 그리고 론칭되는 과정 중에 있거나 이미 이용가능한 그 외 다양한 여러 서비스들을 포함합니다.

3. 유료 서비스

3.1 가격
모든 서비스들은 그에 요구되는 작업 및 그 작업을 완성하는데 소요되는 시간 특징에 따라서 가격이 상이합니다. 이러한 가격은 시장 변화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또는 특별/홍보 가격에 의해 일시적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해당 지역 화폐 혹은 미국 달러 (USD)로 설정됩니다. 가격표를 검토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여기를 클릭해 주십시오.

3.2 프리미엄 서비스 보유
저희의 모든 프리미엄 서비스는 여러분의 프로젝트 관리 페이지에서 이용가능하며, https://www.webnode.kr/pricing/ 에서도 액세스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혹은 프리미엄 서비스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고객지원부서 https://www.webnode.kr/contact/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4. 도메인명 (유료 서비스)

4.1 도메인 명 등록 및 소유
도메인을 획득하는 개인 혹은 기업은 그것의 법적 소유주가 됩니다. Webnode는 기술관리자로서만, 그리고 도메인명을 사용하는 여러분 및 기관 사이에서 인터페이스 (에이전트)로서만 관여하게 됩니다. 그러나 만일 여러분 (도메인 소유자) 께서 도메인을 갱신하지 않기로 결심하시면, Webnode는 그로 인한, 또는 도메인 만료 이후에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 또는 이슈에도 책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도메인 유형이 대기 기간을 가지는 것은 아니며, 이에 따라 도메인 갱신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다른 인터넷 사용자에게 해당 도메인명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4.2 도메인 갱신
도메인은 지불 날짜로부터 홈페이지 관리자 페이지에 명시된 만료일 이전까지 갱신됩니다. 만료일은 여러분의 도메인이 무효화되어 그에 따라 기능이 정지되는 날을 말합니다. 도메인 갱신은 결제일이 도메인 만료일 보다 앞설 때 지불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결제일은 선택하신 결제수단의 개체가 성공적으로 결제대금을 수금한 날을 말합니다. 만일 도메인 갱신 비용이 기한 내 지불되지 않은 경우, 도메인 검역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도메인 검역 범위에서 재고려 대상으로 간주될 가능성은 있지만 관련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기본 비용은 100 유로/150달러 상당입니다. 도메인 유형에 따라 그 비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4.3 등록 취소
도메인은 구입완료된 순간부터 이를 획득한 이의 자산이며, 이에 따라서 해지 및 상환이 불가능합니다.

4.4 비공개 도메인 등록
여러분께서는 도메인명을 등록하실 수 있으며, 스팸 (원치않는 전자메세지) 을 수신하지 않기 위하여, 또는 데이터베이스에서 검색되는 것을 피하기 위한 수단으로 개인정보/익명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과정 중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연락처 정보를 공개할 것이 요구되지만, 이는 지불요청 목적 (예시: 인보이스 작성) 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또한, 제공된 정보는 공개되지 않을 것이며 Webnode의 연락처 정보와 함께 “Webnode 비공개 도매인 등록”이 대신 보여지게 될 것입니다. 익명의 도메인 등록 서비스는 Anonymouse Domains, s.r.o. 에 의해 제공되며 이의 사용약관에 준수합니다. 등록 번호: 28296800, Hlinky 995/70, Staré Brno, 603 00 Brno에 위치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은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anonymousedomains.com/service-agreement.html

5. 계약 및 계약 해지

5.1 계약
계약은 여러분과 Webnode 사이에서 여러분께서 서비스를 주문하신 순간부터 구속력이 생기며 주문 결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유지됩니다.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이란 전체 금액이 지불되고 “구매 서비스 및 결제” 영역에 있는 “백오피스” 에 있는 여러분의 Webnode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인보이스를 보실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고객님께는 서비스 취소를 요청할 수 있는 15일 간의 “환불 기간”이 주어집니다. 그러나 이 절차는 특정 조건 및 규칙을 따릅니다 (6.4을 참조해 주십시오).

5.2 계약 해지
결제된 수수료의 환불을 원하지 않는 경우 모든 유료서비스는 언제든지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지, 서비스의 획득 및 현재 서비스에 대한 변경요청은 (예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대한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것) 프로젝트를 등록하기 위해 사용한 이메일을 사용하여 서면으로 (이메일 사용) 여러분 (프로젝트 소유주) 께서 직접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5.3 계약 기간
웹사이트 패키지는 1년에서 10년까지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도메인은 최소 1-2년 (제공자의 조건에 따라 다름), 그리고 최대 10년까지 계약하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서비스에 대해서는 구매시 따로 공지되지 않는 이상, 계약은 서비스가 제공되고 난 후 종료됩니다.

6. 결제/수수료 및 환불

6.1 결제방식
프리미엄 서비스는 신용카드, PayPal, 은행 계좌이체, 전신송금 및 그 외 국가별 특정 지불 수단 (Webnode 은행계좌로의 직접 입금 포함)에 의해 결제될 수 있습니다.

은행 계좌이체의 경우, 모든 필요한 정보는 프리미엄 서비스 주문서식에서 찾아보실 있습니다. 또한 은행 계좌이체시 발생하는 부가 수수료는 Webnode가 아닌, 여러분께서 지불하셔야 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고: 여러분께서는 결제요청단계에서 여러분의 정보를 입력해 주실 책임이 있습니다. 모든 필드를 빠짐없이 작성하셨는지, 그리고 제공해주시는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Webnode는 잘못되거나 불충분한 사용자 정보로 인한 완료되지 않은 요청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2 반복 지불 (자동 갱신)
여러분께서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하셨고 신용카드 또는 PayPal로 결제하셨다면, 여러분의 멤버쉽은 경우에 따라 자동적으로 갱신될 수 있습니다. 갱신 빈도는 여러분께서 선택하신 결제유형에 따라 매월 또는 매년 가능합니다. 매년 갱신하는 경우, 수수료는 패키지 만료일 30일 전에 부과됩니다.

자동 갱신 여부는 여러분의 프로젝트 “관리”에서 언제든지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6.3 결제날짜 및 활성화 날짜
결제날짜는 선택하신 결제기업 (예시: 결제 방식 제공자) 이 해당 금액을 성공적으로 수령하였다는 확인이 이루어진 날에 따릅니다. 신용카드 혹은 PayPal을 통한 결제 등은 여러분의 계정에서 즉시 해당 금액이 인출되게 됩니다. 또한 완전히 지불된 내역이 추가적인 절차가 요구되지 않는 이상 결제날짜 및 활성화 날짜는 동일합니다. 만일 추가적인 절차가 요구되는 경우, 활성화 과정은 몇 일 정도 지연될 수 도 있습니다.

6.4 환불 요청
도메인 등록을 제외한 모든 프리미엄 서비스는 활성화 날짜로 부터 15일 이내에 환불가능합니다. 환불은 프리미엄 서비스 첫 구매 시에만 가능합니다. Webnode는 재지불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갱신된 서비스에 관한 환불을 포함하여 어떠한 연속적인 구매에 관한 환불은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쿠폰의 경우에는 어떠한 형식으로도 환불될 수 없음을 참고해 주십시오.

이미 등록된 도메인은 환불 불가합니다. 만일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와 함께 무료 도메인 바우처(할인쿠폰)를 받아 도메인 등록을 마친 후 환불을 요청을 하는 경우, 무료 도메인 바우처 금액을 제외한 프리미엄 패키지 만큼의 금액만 환불 가능합니다.

온라인 광고 캠페인 서비스 사용 시 – 만일 캠페인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가 의심되어 제 3자(Google)가 이미 제작된 캠페인을 차단하게 될 경우, 온라인 광고 서비스에 대한 환불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해당 사례의 경우, Webnode는 그 어떠한 사용자의 잠재적인 재정적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계약 해지를 요청하시고자 하는 경우, 여러분께서 저희 고객지원부서로 이메일을 보내주셔야만 합니다 (5장을 참고해주십시오).

15일 이내에 웹사이트 패키지를 취소하시는 경우, 사유에 대하여 해명하실 필요가 없으나 향후 저희측에서 정보원으로 이를 활용할 수 있으므로 해명해 주실 것을 권하는 바입니다.

웹사이트 패키지 및 도메인 등록을 제외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취소하기 위한 모든 승인 요청의 경우, 취소 사유를 밝혀주셔야만 합니다. 위에서 언급된 모든 경우에 있어 환불을 실행할 수 있는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a) 모든 서비스의 전체 종료 (무료 버전 포함);
  • (b) 여러분 프로젝트의 정상적인 기능을 마비시키는 서비스의 지속적인 기술적 문제;
  • (c) 전체 지불된 (결제 확인된) 내역에 대한 서비스 제공 실패.

비고: Webnode는 여러분께서 기술하신 취소 사유를 검토하고 여러분의 요청에 대한 승인 또는 거부를 결정할 권리를 가집니다.

6.5 환불 날짜 및 방식
수수료의 환불은 Webnode의 환불 공지일로부터 시작하여 60일 이내에 시행되며 동일한 결제방식을 통해 (직접 입금한 경우 제외) 또는 환불 불가능한 상환 쿠폰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비활성화는 환불과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7. 허용 용도

Webnode 웹사이트, 콘텐츠, 상품 및 서비스의 “허용 용도” 는 7.1에서 7.8사이 정의되어 있으며, 따라서 이에 어긋나는, 또는 여기에 금지된다고 명시된 활동은 서비스 이용약관의 위반이며, 여러분은 징계조치 및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10장을 참고해 주십시오.

7.1 콘텐츠
여러분은 Webnode 사이트를 통해 명예 훼손, 위협, 음란, 유해, 음란하거나 불법적인 성격을 가진 모든 자료를 게시하거나 배포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어떤 방식으로든지, 어느 정도 저희 또는 다른 사람의 고통이나 불편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활동 뿐 아니라 저희의 권리 또는 다른 사람의 권리(지적 재산권, 기밀 권리 및 개인 정보 보호 권리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침범 또는 침해할 수 있는 자료는 절대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비속어, 거친 발언, 성 차별, 인종 차별적 발언, 거슬리는 의견을 표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사용자들이 정중하고 예의 바르게 서로를 대할 것을 권장합니다.

7.2 콘텐츠 소유권
여러분께서 직접 소유하지 않은 자료는 무엇이든 해당 자료의 합법적인 소유자의 명시적 동의없이 포스트 하지 않으며 Webnode 사이트에서 이용가능하게끔 하지 않습니다.

7.3 이벤트 참여
여러분께서는 저희 웹 사이트에 참여하는 모든 경쟁, 판촉 또는 마케팅 캠페인의 규칙을 준수합니다.

7.4 방해
여러분께서는 Webnode 사이트의 조작성이나 보안에 영향을 미치는 활동 또는 행위에 관여하지 않고 불합리한 불편이나 장애를 야기하지 않으며, 저희 직원을 방해할 수 있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7.5 신원
여러분께서는 어떤 사람 / 단체를 사칭하거나 개인 / 단체에 귀하의 소속을 잘못 전달하지 않습니다.

7.6 스팸
여러분께서는 스팸 (예시: 계정 보유자의 사전 동의 없이 계정으로 보내는 이메일) 을 통해 여러분의 Webnode 사이트를 홍보하지 않습니다.

7.7 로봇 소프트웨어
여러분께서는 새로운 Webnode 사이트를 생성하거나 Webnode 사이트를 수정하기 위하여 로봇 소프트웨어 (또는 Webnode 외 모든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7.8 제2의 해결책
여러분께서는 Webnode 서비스의 그 어떠한 패키지 제한 또는 기능을 극복하기 위하여, 어떠한 종류의 제 2의 해결책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8. 지적재산

모든 저작권 자료, 상표 및 Webnode 사이트의 일부로 제공되는 기타 지적 재산권 자료 또는 콘텐츠는 항상 저희 또는 저희의 라이센서에 귀속되어 유지됩니다. 여러분은 저희 또는 저희의 라이센서에 의해 승인받지 않는 이상 이러한 자료 또는 콘텐츠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이용약관 및 조건에 명시된 바에 따라서만 이러한 자료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다른 내용은 따르실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자료 또는 콘텐츠를 복사, 재생산, 배포하실 수 없으며 이들을 통해 어떠한 형태로든 상업적 이득/이익을 취할 수 없고,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은 행위에 대해 제 3자를 돕거나 그러한 행위를 권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그러한 배포 및 상업적 이익 취득을 알게되실 경우, 저희에게 즉시 알려주실 것에 동의합니다.

9. 개인정보

9.1 규정
저희는 저희가 수집한 여러분의 개인 정보에 관한 모든 사항을 해당 국가별 데이터 보호법률에 따라 준수하여야 합니다.

9.2 데이터 처리
여러분께서는 Webnode 사이트의 여러 페이지에서 여러분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그러한 정보를 요청이 이루어진 곳에 설명된 바와 다른 그 어떠한 방식으로도 이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 과정 중 수집된 모든 사용자 정보는 저희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명기된 제한사항 및 사용방식에 따라서만 사용될 것입니다.

9.3 데이터 삭제
여러분께서는 저희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서 여러분의 개인 정보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여러분 (프로젝트 소유자) 께서 직접,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있는 링크, 또는 저희 웹사이트 웹페이지에 있는 연락처를 사용하여 저희 고객지원 부서로 서면 요청 (프로젝트 등록에 사용하신 이메일을 사용하여) 해주셔야 합니다.

9.4 개인 정보 변경
모든 데이터는 고객지원서비스에 사용됨에 따라 모든 개인정보는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해 주실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9.5 등록
저희 서비스 및 상품을 사용하시기 위해서, 여러분께서는 Webnode에 유효하게 등록해 주셔야만 합니다. 이렇게 하시면 여러 Webnode 사이트를 가지는 프로젝트를 보유하실 수 있게 됩니다. 등록을 위해서,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유효한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그 외 개인 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여러분의 비밀번호와 계정의 기밀성에 대해서는 여러분 스스로 책임지시게 됩니다. 그에 따라 여러분의 계정 그리고/또는 비밀번호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활동 또한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여러분께서는 여러분의 비밀번호 및 계정 정보를 엄격히 기밀화하여 보관하시고 그 누구와도 공유하지 않을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여러분의 비밀번호 그리고/또는 계정의 승인되지 않은 사용은 프로젝트 등록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를 통해 서면으로 즉시 Webnode 측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계정의 잘못된 사용을 방지하고자 매번 사용이 끝나면 여러분의 계정에서 로그아웃 해 주십시오.

10. 이용약관의 위반

7장에 명시된 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그리고/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반하거나 여기에서 금지된 활동에 참여하는 경우 여러분께서는 징계 조치 및 법적 처벌을 지게 됩니다. 징계 조치 (모든 서비스 사용 정지를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음)를 내리는 결정은 Webnode의 재량권입니다.

현 서비스 이용약관, 이용약관 및 조건 또는 귀하가 거주하는 지역의 법규에 대한 위반을 보고해 주십시오. 이러한 활동을 알려주시고자 하실 때에는 여기로 연락해 주십시오.

11. 서비스 정지 / 종료

여러분께서 저희의 이용약관 및 조건을 위반하시거나, 합리적인 이유를 바탕으로 저희가 여러분께서 이용약관 및 조건을 위반하신 것으로 판단할 경우에는 즉시 여러분께 할당된 저희 서비스를 종료하거나 영구 정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또한 여러분께서 저희가 받아 들일 수 없는 행위에 관계하는 경우에도, 저희는 저희 단독 재량에 따라, 여러분에게 저희의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12. 책임의 한계

저희는 직접적, 간접적, 또는 저희 서비스를 통한 자료의 다운로드를 포함하여 저희 서비스 그리고/또는 상품의 사용과 관계하여 사고로 일어난 사용자나 제 3자에게 또는 하드웨어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저희는 직접적, 간접적, 또는 이 사건과 관련한 저희 서비스 그리고/또는 저희 웹사이트 그리고/또는 상품의 사용 불가능함과 관계하여 사용자나 제 3자에게 또는 하드웨어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께서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것은 여러분의 단독 재량과 위험 감수에 따르며, 여러분의 컴퓨터 시스템 또는 다른 장치 또는 그러한 자료의 다운로드의 결과로 인한 데이터 손실 등 손해도 여러분이 단독 책임지게 됩니다.

여러분은 Webnode 웹사이트, 서비스 및 상품의 여러분의 사용은 여러분의 단독 위험감수에 따르며, Webnode 웹사이트, 서비스 및 상품은 “있는 그대로” 그리고 “가능한 대로” 제공받는다는 점을 명시적으로 이해합니다. 여러분은 Webnode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액세스 할 수 있는 어떠한 제 3자 웹사이트 그리고/또한 자료의 이용가능성 그리고/또한 기능성은 저희가 책임지지 않는다는 것을 더불어 인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

12.1 제3자
저희는 제 3자 웹사이트 상에서 혹은 그 것을 통해 가능한 모든 콘텐츠, 광고,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상품 및 서비스의 지불 및 인도, 그 외 이용약관, 조건, 보증 또는 그러한 거래와 관련된 항의을 포함하여, Webnode 사이트 상에서 또는 이를 통한 여러분과 제 3자 사이의 거래는 여러분과 해당 기업 사이에 이루어진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그러한 거래로 야기된 어떠한 종류의 손실/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12.2 보증 제외대상
Webnode, Webnode의 자회사 및 Webnode의 라이센서들은 여러분에게 다음 내용을 대변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 (a) 서비스 및 제품의 사용은 여러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b) 서비스 및 제품의 사용은 중단없이, 적시에, 안전 또는 오류 또는 바이러스에서 안전할 것입니다;
  • (c) 여러분께서 서비스 및 상품을 사용하시는 결과로 여러분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정보는 정확하거나 믿을 수 있습니다;
  • (d) 서비스의 일부로서 여러분께 제공된 모든 소프트웨어의 작동 또는 기능의 결함이 수정될 것입니다;

저희 서비스를 통해 혹은 저희 서비스로부터 여러분께서 획득한 조언이나 정보는, 구두이건 서면이건 관계없이, 이용약관에 명시적으로 기록되지 않은 보증사항을 파생할 것입니다.

이에 Webnode는 명시적으로든 묵시적으로든 관계없이 어떠한 종류이든지 모든 보증 및 조건에서 명시적으로 제외되며, 이는 상품성의 묵시적 보증 및 조건, 비위반행위 및 특정 목적에의 부합성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13. 책임 제한

책임의 한계 (12장)에서 제공된 전체내용에 따라, 여러분께서는 Webnode, Webnode의 자회사 및 라이센서는 13.1 에서 13.3 까지 명시된 조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명시적으로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13.1 일반사항
여러분에 의해서 어떤 책임의 이론 하에 야기되었던지 간에 직접, 간접, 부수적, 특별, 결과적 또는 모범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익의 손실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된), 신용 또는 사업적 평판의 상실, 데이터 손실, 대체 제품 또는 서비스의 조달 비용, 또는 기타 무형 손실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손실 혹은 손해는 다음의 결과로 인한 것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 (a) 어떤 광고의 완전성, 정확성, 또는 존재에 대하여 여러분에 의해 발생하는 신뢰의 결과, 또는 여러분과 서비스 상에서 광고하게 되는 어떤 광고주 혹은 스폰서 사이의 거래 또는 어떤 관계의 결과;
  • (b) Webnode가 서비스 상에서 만들 수 있는 모든 변경사항, 또는 모든 영구적 혹은 일시적인 서비스 (또는 서비스 내의 기능) 제공 정지로 인한 결과;
  • (c) 여러분께서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유지되고 전달된 모든 콘텐츠 및 그 외 커뮤니케이션 데이터의 삭제, 손상, 저장실패로 인한 결과;
  • (d) 여러분께서 Webnode로 정확한 계정 정보를 제공하는데 실패함으로 인한 결과;
  • (e) 여러분께서 여러분의 비밀번호 및 계정 세부사항을 안전하고 기밀하게 보관하지 못 함으로 인한 결과.

13.2 관할권
상기 13.1에 명시된 여러분에 대한 Webnode의 책임의 한계는, 발생할 수 있는 그러한 손해에 대한 가능성을 Webnode가 공지받거나 혹은 인지하고 있었어야만 한다는 점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또한, 여러분의 관할 지역에서의 합법적 제한이 여러분께 적용됩니다.

13.3 Webnode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
저희는 다음의 내용에 대해 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a) 사용자에 의해 작성된 자료, 특히 블로그 그리고/또는 포럼에 포스팅된 자료. 더 나아가, 저희는 자료를 보증하고 그러한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하지 않으며, 저희의 단독 재량에 따라 블로그 그리고/또는 포럼의 어떠한 콘텐츠에 있어서도 이에 응답, 코멘트, 수정, 포스팅 거부, 혹은 콘텐츠를 제거할 권리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특정 자료를 삭제하는데 실패했다고 하여, 이 것이 저희 측에 의하여 보증되거나 또는 수용된 것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 (b) Webnode 사이트 상의 어떠한 정보/기술에 대한 정확성, 시기 또는 신뢰성에 있어서, 그리고 블로그 및 포럼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외) 에 사용자가 생성한 그러한 기술, 조언 그리고/또한 의견에 대하여 저희는 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만일 여러분께 다른 사용자의 행위 그리고/또는 문장에서 발생하는 클레임이 있는 경우, 여러분은 그러한 클레임이 저희에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용자에 있는 것임을 동의합니다;
  • (c)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것 이외의 품질, 정확성이나 Webnode 사이트의 적합성. 그러나 저희는 가장 전문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합당한 노력에 참여할 것입니다;
  • (d) 저희가 하는 모든 악의 부실표기 및 저희 과실로 발생한 사망 또는 개인적 부상. 여러분께서 Webnode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 또는 그 사용과 관련한 결과 여러분 또는 그 어떠한 제 3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그 어떠한 손실/손해에 대해서 저희는 여러분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4.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

Webnode는 저희 서비스 및 상품의 품질을 사업의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시스템은 상품의 기술적인 측면 및 디자인적 측면에 있어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Continuous Improvement Process, CIP)를 시행합니다.

15. 피드백

우수성에 대한 저희 노력의 일환으로, Webnode AG는 본 이용약관에 명시된 조건과 정책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과 제안을 환영합니다. 이에 대해 의견/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지원부서로 연락주시거나, support@webnode.com로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수정일 2012년 3월 3일.

무료 홈페이지
만들어 보세요

  • 100% 무료
  • 5분안에 완성
  • 고유 도메인 제공
  • No 광고
  • No 설치
  • No 전문기술
시작해 보세요
비밀번호 분실